ahc 아이크림 시즌8 후기

반응형
반응형


ahc 아이크림 시즌8 후기

현재는 ahc 아이크림 시즌8가 출시되어있고 이것고 나온지 좀 되어서 어쩌면 또 새로운 시즌이 조만간 나올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저는 시즌 몇 부터 사용했는지 모르겠지만 ahc 아이크림을 사용한지 5년도 넘었습니다.


먼저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할 때 큰 부담이 없고, 한 번 구매하면 혼자서 아주 넉넉하게 사용하더라도 1년 이상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사용기한은 2년이 넘기 때문에 한 번 구매해도 버리는 일 없이 알뜰하게 다 쓸 수 있답니다.





홈쇼핑에서 구매했고 현재 ahc 아이크림 시즌8 가격은 89100원 정도인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구매할 때는 쿠폰도 사용할 수 있고 카드별 할인도 되고 저는 적립금 등을 사용해서 6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또 ahc 아이크림 시즌8은 어떤 상품을 함께 주느냐에 따라 특별 패키지 구성품이 달라집니다. 앰플을 주는 경우도 있는데 저는 다른 구성품 없이 모두 아이크림으로만 오는 상품을 골랐습니다.


5년 넘게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어서 계속 주문하는 거고, 앰플이나 기초 스킨 세트 등은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있기 때문에 이건 아이크림만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 저에게 더 맞았어요.




다른 구성품 없이

모두 크림만 옵니다.



한 번 사용해볼 수 있는

파우치 2개



작은 거 3개

큰거 3개




박스에는 큰거 6개가 들어있어요



앞뒤 박스 색감과 디자인이 달라서

더 럭셔리하게 보입니다.


저는 ahc 아이크림 시즌7을 얼마전까지 사용했었어요. 그것보다 훨씬 고급스러워진 느낌입니다.





모두 크림만 구성되어 있는 걸로 구매하였더니

큰거 6개 두박스라서 12개

낱개 포장되어 온 큰거 3개

낱개 포장되어 온 작은 거 3개

이렇게 총 18개입니다.


ahc 아이크림 시즌8 제가 구매한 제품은 선물 패키지라고 해서 주변에 선물할 수 있도록 종이백도 함께 동봉되어 왔습니다. 그래서 박스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가 적혀 있더라구요.



저야 물론 혼자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박스 포장이나 종이백이 필요는 없는데 포장되어 온 걸 보니 이거 정말 선물로 주면 좋겠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큰거 2박스가 오니까 2명한테 선물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곧 추석도 다가오고 해서 명절 선물로 친한 여자분들에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크림은 호불호 없이 모두 기초화장품처럼 사용하는 것이기에 정말 기쁜 마음으로 받을 것 같고, 저도 누가 좀 선물해줬으면 좋겠네요.








손등에 테스트 해봐도 잘 발리고 촉촉하죠?


5년 넘게 사용해온 ahc 아이크림은 부담없는 가격과 괴물용량처럼 양이 많아서 한 번 구매하면 1년 ~ 1년 반 정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에요. 가격이나 양보다 더 중요한 건 사용하면서 진짜 주름이 줄어드느냐, 미백 효과가 있느냐 그런 것들이잖아요?



솔직히 이걸 바른다고 해서 한 두 달 이내에 내 얼굴에 있는 주름 절대 사라지지 않아요. 그럼에도 제가 5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이유는 먼저 잔주름, 야주 얕은 주름은 사용하면 할수록 확실히 연해지고 없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미간이나 팔자주름 등은 이미 깊어진 상태인데 이걸 바르고 나서 흡수시키는 미용 도구를 이용하면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나요. 저 같은 경우는 이나영 LED 마크스가 있는데 패키지로 구매한 제품으로 아이크림 바른 부위를 문질러주면 꼭 필러 맞은 것처럼 바로 팽팽해지더라구요.




사용기한은 3년이었네요




향은 지난 시즌보다 진해졌어요. 처음에는 상큼하면서 괜찮다했는데 이게 하루 이틀은 냄새가 좀 역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왜냐면 지난 시즌 향기가 거의 무향에 가까웠고 향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였는데 이번에는 향이 좀 있어요. 며칠 사용하니 이제 익숙해져서 괜찮더라구요.




케이스도 넘넘 예뻐졌구

저는 지속적으로

ahc 아이크림을 쭉

사용할 생각이랍니다.



뭐 내돈내산후기이기 때문에 자세히 올릴 그럴 필요는 없지만, 혹시 ahc 아이크림 시즌8 구매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봐 올려보았어요.


향은 좀 진해졌지만 며칠 쓰면 익숙해진다는 것,

잔주름은 사용하면 할수록 눈에 띄게 줄어든다는 것

깊은 주름은 아이크림 + 미용기기 함께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효과가 있다는 것


이건 제가 5년 넘게 사용하면서 직접 느낀 것이고, 양이 많기 때문에 저는 목도 함께 바릅니다. 주변 친구들에 비하면 눈가와 목주름이 확실히 제가 적은데요, 그 이유는 ahc 아이크림을 5년 넘게 사용한 효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