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돌이오븐

반응형
반응형

TV속 화제의상품 통돌이오븐+가방+집게




배송오자마자 바로 삽겹살300g 먹기좋게 잘라서 시식했습니다. 중불로 15분 이상한거같습니다. 90%는 맛있게 구워졌고 10%는 살짝 덜노릇하게 구워습니다. 다좋은데 아쉬운점은 통내부에 음식뒤집어지게하는 요철이 한개밖에없는데 두개였으면 훨씬더 잘뒤집어져서 좋을꺼같아요. 제품을 받았는데 박스도 파손되어있고 작동스위치도 불량이라 교환신청했더니 바로 세제품으로 받았습니다.처음부터 정상제품이 왔다면 만족도가 더 올라갔을것 같아요.


남편과 아들이 유독 삼겹살을 좋아해서 방송상품 보고 또보고 하다가 과감히 질렀습니다. 남편에게 살짝 잔소리좀 듣고 통삼겹사서 레시피북대로 잘게 썰은 고기를 통돌이에 넣고 돌리다가 고기가 살짝 탄모습이 보일때 파프리카 통마늘 새송이 통으로 넣고 1~2분더 돌려준후 꺼내니 먹음직스런 삼겹살 야채구이 완성 냄새도 거의 안나고고기가 부드러우면서 육즙도 많고 남편이 치아상태가 많이 안좋은데 만족하며 잘먹었네요. 우리집에선 통돌이는 삼겹살굽는 용도로 잘쓸겁니다.집에 자이 있어서 자주 사용했을때는 냄새가 많이 난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통돌이오븐은 익으면서 냄새가 좀 많이 나서 후드를 틀어 놓게 되네요. 버너에 사용되는 가스도 상당히 많이 사용되고, 양념이 구멍 밖으로 새어나가서 조금 난감하네요. 그래도 잘 해먹고 있는데 누구 가스레인지 안전핀을 누룰수 있는 방법을 아시는 분이 있는지 모르겠어요...정말 버너는 불편해요. 반신반의하고 구매했는데 진짜 기대이상입니다. 고기 구울때 누군가 열심히 굽기 바뻤는데 요건 온가족이 함께모여 한꺼번에 맛나게 먹을수있고 전혀 냄새도 않나서 편해요 그리고 비게도 쫀득하니 맛났습니다. 요통돌이 요물입니다. 강추합니다기름받이가 플라스틱! 두번 사용했는데 변형일어나서 뺀다고 죽는줄알았어요 기름 다 쏟고 불이 직접닿지는않지만 열때문에 변형이생긴다는건 상당히 대충만들었음! 약불로만 사용해야쓸수있습니다.삼겹살 맛있게 구워서 먹으며 잘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기를 다굽고나서 본체에 남은 기름 제거하기가 불편해요 기름 배출구의 위치가 내용물을 뒤집어주는 돌기의 반대편에 있으면 더 잘빠질 것 같은데 뭔가 디자인이 잘못된 듯한 느낌 진작에 주문해서 잘사용하고있어요. 삼결살위주로 해서먹고 고마구마는 딱한번습니다. 끝을 살짝잘라서 구웠더니만 뭉게져서 생각대로 군고구마가 않되서 실망 제가 잘못한듯요. 여튼 삼겹살요리 할때는 시간적으로 여유있어서 편하고 연기나 냄세가 나지않아서 좋구 요 담엔 통탉한번 해보려구요.


삼겹살 800g정도를 돌렸는데 삼겹살에서 나온 물인지 통돌이안에서 생긴 수증기인지가 기름과 함께 넘쳐서 중간에 한번 기름받이를 비워야했던 점은 안 좋았고 설거지할 때 워낙 기름이 많아서 그런지 뜨거운 물로 여러번 씻어야 했던 것도 불편했습니다. 고기를 많이 먹는 편이라 한번 돌리는 양(800g)으로는 부족해서 400g정도는 따로 돌렸고 고기는 2cm정도 두께로 잘라서 40분가량 구우니 갈색으로 잘 구워지고 속도 부드러웠으며 오븐 돌아가는 시간에 야채준비나 다른 반찬 챙기기가 여유로워서 좋았습니다. 반신반의하고 샀던 물건 첨에 배터리 넣고 돌리는데 뒤집히는곳에 오면 멈추고 또 멈추고 이거 불량이구나..하고 급 실망하고 있는데 남편이 배터리 바꿔주니 우와 신세계 닭발도 윙도 새우도 기름기 쏙 빠져서 넘나 맛있다는 소리도 얼마나 맛나게 들리는지 진짜 후회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생각으로 만들듯한데 참 잘만들은것같아요.


단지 집에 인덕션이라 부르스타켜고 써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야외에서 전기없이 사용하기 진짜 편할듯해요.


이제 살찌는 일만 남은듯해요 소음이 장난이 아님. 모터에서 소음이 나는데 전동드라이버의 그 소음이 처음부터 끝까지남. 한 30분동안 전동드라이버 소음을 듣는다고 생각하면 됨. 선풍기모터도 소음이 안나는데. 무슨 기어박스를 썼는지 싸구려 기어를 썼는지이번 구입은 망쳤습니다. 소음이 너무 커서 보일러실에다 부르스타 위에 올려두고 문닫고 요리해야 할듯.이거저것 다써봤는데 삼겹살은 통돌이가 진리네요 완전 감동 솔직히 별기대안하고 주문했는데 말로표현하기보다 그냥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바베큐에어프라이기자이글 별거 다써봐도 통돌이가 디고습니다. 고구마도 시간이좀 오래결려서 그렇지 속이촉촉하니 너무맛있게되요 제가써보고 너무좋아서주변지인분한테 선물해드렸더니 고구마한번해드시고 완전반하셨다는 정말 몇달을 생각하고 고민하다가 구입했네요.


이렇게 고민하는이유는 예전에 제품을사서 한두번 쓰고 버려지는일이 여러번 있다보니 신중하게 구입을 해야겠드라구요 이제품은 두고두고 쓸수있는 제품이 될것같네요선물보내기로 보냈는데 배송전 전화 메모두 무시하고 택배실에 가져다 놓으셨네요 오전 10에 오후 4~6시에 배송된다고 톡으로 와서 기다리셨다고 하더라구요 택배실에 가져다 놓으셨으면 택배실에 놨다고 연락을 주시던지 밤 9시 넘어서까지도 기다리다 전화했더니 지금은 확인할수 없다라고만... 선물하기 행사를 하지 말던지 이게 뭡니까?선물보내기로 보냈는데 배송전 전화 메모두 무시하고 택배실에 가져다 놓으셨네요 오전 10에 오후 4~6시에 배송된다고 톡으로 와서 기다리셨다고 하더라구요 택배실에 가져다 놓으셨으면 택배실에 놨다고 연락을 주시던지 밤고기를 기름 튀지않고 편 하게 구워먹으니 좋습니다. 중불로 해야된다는거 신경 쓰는거 외에 양이 많지 않다는건 아쉽습니다. 기름을 쫘 악 빼고 스르르 돌며 익으니 더 부드럽고 고소해요뚜껑 쪽에서 김이 날때 조심해야겠습니다.


금요일 배송 온다고해서 삼겹살 똥집 닭고기 잔득 사다놓고 개시하려는데. 컨트롤박스 건전지 끼우는 부분이 안열려 본사에 전화하니 직원분께서 친절히 상담해주셧어요


교환하라고 이것저것 사다논게 많다고하니 우선 쓰시라고 삼겹살 정말 냄새도 안나고 기름도 안튀고 좋습니다. 남편이 좀 늦게와서 삼겹살 조금과 똥집도 같이넣고 돌렷는데 이것도 강추 고구마 굽는것도 강추 그리고 저희 컨트롤박스만 교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굳이 단점이라면 고기를구우면서. 한번쯤은 기름을 버려야하는데 버릴때 조심한다고 해도 흘리네요 이것말고는 아직까지는대만족입니다 많이많이 파세요


와 시간은 좀 걸리지만 맛있게 잘 구워집니다. 목삼겹 굽는데 40분 정도 걸리니 우선 한번 굽고 먹는동안, 기름기 닦고 바로 구우면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통마늘 같이 넣어 구우니 편하긴하나 통마늘이 기름을 많이 먹더라구요. 두번째부터는 따로 굽습니다. 목삼겹 굽는데도 기름이 많이 나와요.오리고기도 통돌이에 넣고 구웠더니 정말 맛있어요. 통돌이 정말 획기적이네요. 고기냄새도 많이 안나고 기름 안튀기고 굽기도 넘넘 편해요. 완전 강추요.받자마자 삼겹살 도톰하게 800g 잘라와 차가버섯소금이랑 후추로 밑간하고 슬라이스한 마늘 넣어 돌렸어요.처음에 가스버너 불의 세기가 약해 익는 속도가 늦었지만 20분 후 불세기를 높여 돌리니 잘 익더군요. 맛은 삶음 구움? 근데 기름받이는 개선해얄 듯 합니다.


기름이 마구 바깥으로 나감.아이들이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겨울에는 구워먹기가 약간 부담스러웠었는데 통돌이 오고 나서 고기 굽는게 재미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기름도 튀지 않아서 넘 좋네요.배송심하게 늦었음. 관할대리점 문제이지만 판매자와 택배사가 연락이 안되는 심각한 문제가 있네요. 12/4일 주문해서 12/8일 저녁에 외출하고오니 연락도없이 대문앞에 덩그러니 물건만있네요. 택배도 이리 늦은적 없는데. 내일모레 또 판매하네요. 오늘 난 첨 썼습니다.


앞쪽으로 물이 조금나오던데 문제없는건지 궁금하나 말섞이 싫네요. 그 답변 들으려면 얼마나 또 기다려야할지.. 문의했더니 주말 놀거 다 놀고 연락왔습니다.


그리고, 물건 오질 않아 반품신청하려니 물건사진을 찍으라 되있더라구요. 그리고 어느택배로 보낼지 물건 받지도 못한상태에서 사지말지 싶어 반송시키려는데 그게 없음 안되는 디게 불편한 시스템인듯!배송예정일이 생각보다 늦어서 살짝실망햇는데 주말지나고 바로왔어요! 배송최고인정! (한진택배)통돌이도추웟는지 박스내부가 엄청 차갑고 물기가 살짝습니다. 구성품확인하고나서 우선 집에펼쳐놧어요. 너무차가워서 오늘저녁은어쩔수없이삼겹살입니다. 오빠집에서쓴거보고완전반해서삿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