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튜디오 사가폭스구스다운
- 내돈내산 제품 사용후기
- 2019. 1. 13. 12:30
지스튜디오 사가폭스구스다운
이렇게 비싸게 주고 옷 사보기는 처음이라 엄청 고민했는데 잘 산거같습니다. 롱패딩은 처음입어보는거라 안어울리면 어쩌나 난쟁이 똥자루같을까봐 걱정했는데 디자이너가 만들어서 다른가 아주 좋습니다. 가볍고 길어서 따뜻하고 퍼가 압도적이라 십만원더비싼 롱패딩에도 안밀리고 우아한 핏이 예술입니다. 두달쯤 눈팅하다 블루55가 매진됐길래 모카베이지를 주문했습니다. 뭘 사면서 이렇게 고민해보긴 또 첨이라 근데 결론은 안샀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뻔 했다는겁니다. 광택감 고급지고 정말 털이털이 예술로 탐스럽습니다. 구스도 이 가격에 이 정도면 우수하다고 생각됩니다. 갖고있는 몽클레어 프라다 패딩보다 훨 고급스럽고 우아해요.
블루도 꼭 사고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제가 상체통통형이라 여유있게 입고싶은 마음에 77주문했는데 66이 왔습니다. 입어보니 사이즈가 딱 좋습니다 .잘못보내주심에 감사를 상품평대로 디자인 넘 이쁩니다. 방한은 아직 입고 나가보진 않았지만 착용해 봤을때 느낌은 포근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무었보다 가벼워서 전 넘 만족합니다. 165 60키로 정77 사이즈 입니다. 사이즈는 딱 좋습니다. 얇은거 위에 니트 하나 정도 더 입고 입을 정도입니다. 두꺼운 니트는 안될거 같습니다. 방한용을 원하신다면 정말 아웃도어 브랜드 퉁퉁이를 사셔도 좋습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면 딱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지여사님 이름값을 생각하면 가성비 좋습니다. 디자인도 이쁩니다. 색상도 적당합니다. 많이 망설이고 주문했다 취소도 하고 품절이라 기다리기도 해서 구매한 옷은 처음입니다.
모자털이 예쁘긴한데 층이 안맞는 부분이 있고 허리 조이는끈을 잡이당기면 하얀천이 딸려 나옵니다. 얇은감도 있고 천이 좀 약해보이기도 하지만 심사숙고 끝에 구매한 옷이고 디자인은 맘에 들어서 구매결정 합니다.
지스튜디오의 다른 옷들이 좀 작기에 큰크기로 주문했더니 많이 큰데 교환해서 안맞을까봐 그냥 입기로하고보니 꽤 커서 고민요..옷은 착용감이 포근해서 마구 따뜻합니다. 글쎄요. 방송볼땐 굉장히 퍼도 풍성하고 고급스러워 보였는데 실제 받아보니 가격에 비해 그닥 만족스럽진않네요. 상품평도 워낙 좋아 기대를 했는데 일단 원단자체가 넘 약해보이고 많이 얇습니다. 입고 외출해보진 않았으나 롱벤치다운 입다가 이거 걸치니 넘 얇고 허접해보입니다.
가볍고 포근하네요.화면에서 본것만큼 예쁘긴 합니다. 색상,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듭니다. 추운날 따뜻할지는 아직입고 나가보질 않아서 궁금합니다. 한겨울 잘 입을거 같아요. g스튜디오에센샬 구스다운을 구입하고 만족도가 좋아서롱패딩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배송상태가 박스가 이런상태로 그리고 롱패딩이 가벼운건 좋은데 재질이 약하게 느껴집니다. 스타일은 상풍평의 찬사만큼은 아닙니다. 특히 후드가 딱맞아서 후드를 쓰면 목이없는 이상한 핏이 왜 이나영모델이 옷을 오픈한체 사진 찍었는지 알겠더라구요. 55반인데 55가 맞습니다. 옷은 괜찮은듯 한데 저한테는 먼가 이상합니다. 이전 에센샬구스다운핏이 훨씬 예뻐요. 목하 고민입니다. 퍼가 풍성하고 색상도 예뻐서 좋습니다.
다운 함량은 헤비다운에 비해 얇은 편이고 전체적인 핏도 괜찮습니다. 가볍고 따뜻한데 맹추위가 오면 안에 경량 다운 조끼를 입으면 될듯 합니다 잘 샀어요. 네이비로 하고싶었으나 매진이라 모카로했는데 받아보니 모카라기보단 카키에 가까운 컬러이고 퍼도 생각보단 살짝어둡지만 그래서 좀더 안정감있게 느껴집니다. 롱한 길이감에비해 가벼워서 좋고 폭스퍼가 고급스러워보입니다. 영하 10도로 떨어진날 입고나갔는데 헤비다운만은 못하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보통 66사이즈를 입는데 딱임다. 편하고 가볍고 옷감이 너무 얇아 가벼운것인지 . 반질반질하고 촉감이 차가워요. 소매기장은 확실히 길어 좋아요. 전체기장이 조금만 더 길었으면 하는 욕심이. 밑단 둘레도 생각보다 넓진 않네요.전체디자인은 평범합니다.
실제로보니 색상도 여느 베이지 색과도 차원이 다른 고급스러움과 퍼도 풍성하니 따뜻해 보입니다. 다만 정전기가 일어 주변의 먼지가 붙어 좀 당황스럽네요. 가볍고 멋스러움이 있어 올 겨울 잘 입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55반사이즈인데 55입었더니 운전할땐 어깨가 다소불편하지만 전체핏은 날씬해보이구 가볍구 이쁘기도 합니다. 가슴양쪽사이드로 주머니가있어서 주머니오픈하면 더편해집니다. 상체 구스가빈약한건 사실이지만 전체라인을 보면 빵빵한것보단 좋은 선택인것 같아요. 하체쪽은구스가 빵빵히 들어있습니다. 추운날나들이도 불편함없었어요 롱패딩첨입어보는데 다리까지 감싸주는게 따뜻합니다. 디자인이나 라인은 너무이쁘지만 29만원 가성비에는 조금 못미친느낌이입니다. 22~3원대였더라면 완벽했을것같아요 핏은 너무이뻐요 반사이즈 밑으로입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일단 스탈 세련됐고 옷 가볍고 따뜻해요 모카베이지 주문 색상도 고급지고 폭스는 정말 넓고 색도 예뻐요 모가 길진 않은데 이옷엔 짧은 털이 어울립니다 겉감 얇다는 평 많은데 프라다 원단처럼 두껍진 않지만 막 찢어질 듯 얇은 원단 절대아닙니다 롱패딩 원단 두꺼우면 무거워서 옷 몸살납니다. 스탈도 좋지만 긴데도 가벼운 점 너무 맘에 듭니다 무거운 옷 입고 나갔다 어깨 결려요 다만 네이비 사고팠는데 품절이라 아쉽네요 가볍구 예쁘구 따뜻하구 굿입니다.
잘 받았어요. 받자마자 입었는데 모자가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폭스퍼가 반대로 달려 와서 그랬던 거였네요.. 옷은 예뻐요. 하지만 헤비다운은 아니에요. 아주 추운 날에는 패딩 조끼 입고 입어야 할 거 같습니다. 처음 배송받았을때 택이 뜯어져있고 팔목에 흰얼룩이 묻어 있어 다시 교환 신청 했는데 교환받은 상품도 팔목에 기름자국 같은게 묻어 있습니다. 그렇게 꼼꼼하게 검수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옷은 디자인도 예쁘고 날씬해보여 믿고 교환신청 했는데 가격인하 하면서 이런 상품을 보내는건 좀 아니네요. 사가폭스구스다운 주문하기전에 후드구스다운을 먼저2개주문해서 정말 잘입은터라 요번에 사가폭스다운도 주문했습니다.
디자인도 여성여성스러워좋고 무엇보다 사가폭스가 넘 탐이나서였죠. 검정.네이비하나씩 주문하고 하나하나본결과.검정은 77싸이즈가 넉넉해서 66싸이즈도 맞을꺼같고 털도좋고 다 새상품을 보내주신거같은데 블루네이비는 여우털은 정말맘에들고 좋은듯하나 다른분상품평처럼 소매끝이 영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입던거보낸거라기보단 다림질이 잘못된듯싶기는합니다만 그럼불량인건데 그걸 가격인하로인해 파는건 아니라고보이네요..소비자을 우롱하는거밖에 되질않습니다. 털이좋고 블루네이비는 77싸이즈라도 66반싸이즈정도되는듯해서 또 재고도 없으니 사긴 사지만 시제이홈쇼핑런칭해서부터 이용하는데 이런문제있는옷들을 판적은 잘기억이 나질않은데 반성하시고 담부터 몇만원가격인하하고 이런행동은 하지마세요.
그리고 디자인어옷을 판매하면서 그사람얼굴에 먹칠하는건 아니죠.지춘희디자인어는 실력이 있는분인데 이렇게 된옷을 판매한다고하면 그분 많이 힘드시겠어요..판매하기전에 더 꼼꼼히 검수해서 하세요. 엄마꺼 사드렸는데,마음에 들어하시네요. 66으로 했다가 크다고 하셔서 55로교환했는데 좋다고 하십니다. 홈쇼핑서 옷 사면 대부분 환불인데,이번 패딩은 마음에드네요. 모자털이 고급진게 옷 자체가 달라보여요. 단점이라면 카라에 달린 끈이 거슬린다는거, 추우면 잡아당겨서 묶으라는것 같은데..불편해보여요. 그거빼면 괜찮은 옷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