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메뉴 마카롱 후기

반응형
반응형

메가커피 메뉴 마카롱 후기

저는 비싼 커피보다 저렴한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아니 저렴하다는 말보다는 착한 가격의 커피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요즘 물가도 너무 많이 올랐고 커피도 좀 괜찮다 싶은 것들은 7천원 8원짜리가 많잖아요.


제가 자주 가는 커피 착한집들은 카페 일리터, 봄봄, 빽다방이 대표적이지 않을까 싶어요. 위에 나열한 곳들을 모두 가봤는데 봄봄은 특히 오곡라떼가 진짜 맛있어요. 저희 동네에 메가커피가 새로 오픈해서 원래 봄봄 단골처럼 다녔는데 이번에 배신 때리고 메가커피 다녀와 봤습니다.




먼저 메가커피 메뉴를 담아보았어요.

종류가 진짜 엄청나더라구요.

여기에 메가커피 마카롱도 있고

계절 음료로 스무디 같은 것도 있고

아무튼 가격은 저렴한데 종류는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아주 좋아요.



메가커피 메뉴









비주얼이 너무 예뻤던 유니콤 프라페도 있구요. 그 유니콘 프라페 인기가 많아서 마카롱도 생겼다고 해요. 마카롱은 세상 착한 가격 1800원이에요. 요즘 마카롱 진짜 비싸잖아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산뜻한 음료가 메가커피 메뉴에 많이 있었어요.



계절 메뉴인 과일을 이용한 라떼도 많고, 특히 스트로베리 치즈홀릭이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저희는 스트로베리 치즈홀릭, 딸리퐁크러쉬, 그리고 마카롱이 너무 먹고 싶어서 유니콘 프라페 마카롱도 주문했어요.


봄봄이랑 일리터 자주 갔지만 마카롱을 보지 못했는데 메가커피 마카롱이 있으니 커피 주문하면서 1 ~ 2개 추가구매해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요.


이외 버플티도 있고, 암튼 어마어마하네요.



죠리퐁이랑 다른 과자들도

보여요~ ㅎㅎ 집에서도

흉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게

스트로베리 치즈홀릭




딸기퐁크러쉬

죠리퐁이에요~









양도 많고 가격은 저렴하고 맛도 괜찮구요. 아무튼 메가커피도 앞으로 자주 방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먼저 제가 주문했던 스트로베이 치즈홀릭은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 한 번 더 먹어봐도 좋을 맛이었지만 메가커피 메뉴가 엄청 많으니까 다음엔 다른 걸 먹을 거예요. 암튼 맛이 괜찮으니까 메뉴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해요. 달달한 맛이 좋았구 그렇다고 막 달지는 않아요. 딸기의 상큼한 맛과 치즈는 약간 새콤한 맛이 있는데 달고 상큼하고 새콤한 맛의 조화가 좋았어요.



그리고 동생이 주문한 딸기퐁크러쉬~ 죠리퐁이 갑자기 먹고 싶다며 이걸 주문했는데 맛이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우유에 그냥 죠리퐁 넣은 것 같대요. 이건 집에서도 누구나 다 따라할 수 있는 거라며 너무 별로라고 억울해 했어요.


제가 주문한 걸 먹어보더니 제꺼가 훨씬 더 맛있다고, 메가커피 메뉴 선정 실패라고 섭섭해했답니다.








메가커피 마카롱도 주문했어요. 


유니콘프라페 마카롱

퐁크러쉬 마카롱

쿠키프라페 마카롱


이렇게 3개가 있던데 유니콘프라페 마카롱 색깔이 젤 예뻐서 이걸로 주문했고 가격은 1800원이에요. 다른 마카롱도 가격은 모두 같아요.


와, 이 가격에 이렇게 맛있나? 싶을 정도로 진짜 놀랍게 맛있었구요. 마카롱 좋아해서 동네에서 3000원 ~ 4500원 사이에 1개 사먹는 수제 마카롱집이 있었는데 별 맛 차이가 없을 정도로 잘 만들어졌더라구요.


이렇게 맛있을 줄 알았으면 3개 종류별로 사올걸 후회도 들었지만 음료도 달고 달달한 마카롱도 3개 먹어버리면 당뇨병 올까봐 ㅎㅎㅎ 암튼 메가커피 마카롱도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