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무선청소기

반응형
반응형

다이슨 무선청소기




다이슨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왓지만 구매하기까지 가격때뮨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연말에 씨제이 기프트카드가 생겨 이번에 사보게 되었눈데 만족스럽습니다. 청소기능은 뛰어나고 소음은 생각보다 심하지않습니다. 다만 전원버튼이 손잡이말고 몸통 뒷면에 있는데. 저는 이점이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러나 놀이방매트 붙어서 들려지는걸보니 모터힘이 대단합니다. 유선, 무선 여러가지사용하다가 십년쓸 생각하고 아예 유선으로 구매했는데 솔직히 사용 방식은 국산이 더 편하긴 하겠네요. 크렉이 보여서 첨엔 불량인줄 알았는데 다이슨청소기는 다그렇다고하네요 청소기를 써보니 소음이 심하다해서 걱정했는데 소음 심하지않고 좋아요 청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청소가 즐겁습니다. 매장에서 직접보고 더 고급진 느낌의 화이트로 구매했어요. 드라이어가 이렇게까지 비쌀 이유가 있을까해서 안샀는데 결국은 구매했네요. 직접 사용해보고 판단해볼려구요.주문하고 다음날 받았습니다. 포장 배송 다 잘되어 있어서 만족합니다. 설명서 대로 조립하니 작동도 잘 되네요. 다이슨답게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다른 가습기랑 비교 많이하고 고민했는데 제품 사용해보니 구매하길 잘 한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적립금 행사로 저렴히 구매한듯합니다 제품이야 말로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너무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카본 하려다가 툴들이 더많은거 뿐이고그것들을 다 사용하지 않는다 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틈새청소 침대밑 청소만 더잘할수 있음 됐기에 엑스트라로 잘 선택한가 같습니다. 청소하고싶습니다.이거땜에 선반들 서랍들 정리도 했습니다. 오늘은 벽걸이티비 뒤에 먼지들 다없습니다. 흡입력 핸들링 다좋습니다.


이 성능에 한 20만훤대면 좋습니다. 카드할인에 포인트쓰고하니 Cj가 제일저렴한것같아요. 게다가 18개월 할부는 진짜 신의한수입니다. 스타일러스 36개월 할부가 끝났길레 다이슨 18개월할부로 끊었습니다. 다이슨 성능은 진짜 최고에요. 밧데리 충전중인데 70평인집을 한번에 다 커버할수있을지 그게 걱정되네요. 가능하겠죠뭐. 고민 끝에 다이슨으로 결정했습니다. 건조함이 극에 달하다 보니 자꾸 코와 목이 너무 불편 하여. 어제 배송받아서 어젯밤 바로 사용 했는데 물론 하루 사용했지만 코와 목이 상당히 편해진점. 처음에는 귀찮아서 오토 모드로 하다가 45%가 부족한것 같아서 60%로 맞추고 잤습니다. 저녁 8시부터 다음날 오전8시 정도 까지 물을 한통 사용 했구요. 꼭 10년 쓰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우선 머리가 촉촉하게 말리네요.쓰던게 있어서 안사고 있다가 결국은 샀는데 진작 살걸 하는 생각이들어습니다. 겨울이 다가오고 머리도 금방 마른다고 해서 아이 학교 갈시간 단축될거 같아서 더 구매하게 되었구여아이는 금새 말라 좋고 저는 촉촉하게 말라 좋습니다. 자석으로 되어있어 더 좋구요.좀 소리는 크지만 조절 가능하니 좋습니다. 아쉬운점은 가격일테고 좀도 좋은조건이라고 해서 상품평도 쓰고 구매하게되었구여 케이스가 나 거치대는 필요하면 도 사야하니가 그건 좀 아쉽습니다. 지금은 얼마 안써서 박스에 두고 있는데 조만간 뭔가 가게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케이스 거치대 구성까지 좋은구성있음 정말 좋겠습니다. 핑크라 이쁩니다.다이슨 관심없었는데 머릿결에 투자를 시작하면서 욕심이 나서 구매했어요. 여러 컬러가 있었지만 오리지널이 제일 낫다는생각에 핑크로 드라이기를 사용해왔는데 가격차이가 몇배!이니 당연 더 좋아야하는것도 있지만 긴머리인데 말리고나면 차분하네요. J브랜드는 부스스해서 다음날되야 차분해집니다. 무엇보다 좋았던건 볼륨살려주는 툴인데 처음엔 이게 뭐지, 했다가 동영상보고 숏단발에선 더 효과좋을거같습니다. 무튼 가격만 빼면 만족이예요. 근데 품질은 기대보단 별로였습니다.10 여년 쓰던 청소기가 싫증나서 바꾸었습니다.일단 거추장스럽던 선이 없으니 편하고 좋습니다. 기능별 툴도 잘 만들었습니다.아쉽다면 스테이션이 너무 약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콘크리트벽에 고정하기가 난감하네요. 결재 할인까지 받아 싸게 샀습니다온라인 몰 중에는 가장 싸게 산 것 같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홈쇼핑과 인터넷 검색을 통해 충분한 정보를 얻고 구입을 했는데도 실물을 보는 순간 감탄했네요. 디자인은 완벽 그 자체입니다. 한번 사용 했는데 조금 무겁긴 해도 익숙해지면 큰 문제가 안될거란 생각입니다. 사용하는 내내 기분 좋을거 같습니다. 가격도 평상시보다 저렴했고 그리고 적립금 지급행사를 같이 하고 있어 고민하지 않고 주문했습니다. 아직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워낙 유명한 제품 저렴하게 구매를 하게되어 만족합니다. 다이슨 제품 믿고 구매합니다. v6사용하다 또 필요해서 v8 을 구매했어요. 갈수록 제품이 더 좋아지는듯. 이번제품은 브러쉬 부분이 너무 부드럽게 굴러가요. 밀기만 해도 좌우로 돌며 사용하기 편해요. 사용시간도 늘어나고 좋습니다.


정말 다이슨 돈값합니다. 대만족합니다.  만만치 않은 가격이라 많이 망설이다 구매했는데 성공적인 선택이었습니다. 파마머리를 말려도 전혀 푸석거리는 느낌없이 차분하게 정리되는게 젤 맘에 들어요. 글구 바람이 세다보니 머리말리는 시간이 훨씬 빨라졌습니다. 정말 오래 고민하다가 구입했습니다. 결론은 구입하길 잘 했다입니다. 머리를 말리는 시간과 바람의 세기는 J 사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계속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나오는 찬바람 퍼지지않고 강력하게 내리꽂는 바람 그리고 무엇보다보다 머리를 다 말리고 나면 산발이 되지않고 차분하게 되요 신기신기 머리카락도 덜 빠지구요. 만족입니다. 장모 고양이가 우리집에서 살게 된지 어언 일년이 지나가면서 실오라기 풀리듯 술술 날리는 털들이 머무르지 않는 곳이 없기에 일반청소기의 한계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파워도 세고 천장 커튼 침대 창틀 구석구석 청소할수 있는 청소기를 찾던와중 v10의 출시를 접했습니다. 제가 필요로 하는 스툴도 완벽하고 매장에서 흡입력을 확인한 순간, 망설임 없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두둥 배송오자마자 실험을 위하여 고양이가 자주 머무르는 곳에 집에 있는 청소기로 밀고 똑같은 장소에 다이슨으로 밀었는데 맙소사 사람머리카락도 없는데 털들의 흔적이 찐한것을 보고 다이슨에게 감사했습니다. 무선이라 편리하고 손쉽게 스툴을 바꿔가며 고양이 털이 박멸되어 너무 기뻐요. 받자마자 사용했는데 무겁긴해요.누르면서 돌리는게 손은 아프지만 편한것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예쁘네요. 코드제로랑 많이 생각하다가 주위에 다이슨 많이 쓰고 평도 좋고 검증된 제품이라서 신뢰해서 샀어요.v10을 제일 많이 쓰다고하던데 흡입력 좋습니다.


100프로 충전도 안 된 상태로 돌려도 흡입력 최고네요. 청소를15분이상할수없네요 15분동안 집청소불가능한데 이 다이슨으로 34평집은 다 청소할 수 없어 결국 다른청소기를 이용해야 해서 지금은 이 청소기 구매를 후회합니다.


배송은 주문후 이틀만에 왔고 조립 후 사용해보니 조금 끌고다녔더니 먼지가 많이 쌓여입니다. 이래서 다이슨 다이슨하나봅니다. V8이 할인을 많이해서 살짝 흔들렸지만 V10이 먼지통 비우는게 좀더 쉽게 바뀌었고 배터리 성능도 좀더 좋아져서 신제품으로 결정했습니다. 백화점에서 실제로보고 추천받아 씨제이몰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보통 풀세트를 많이 해서 엡솔루트를 사려다가 툴이 많아도 실제로 쓰는건 몇개 안된다며 직원분께서 플로피를 추천해서 요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많이 내려가길래 구매했어요. 무겁다하던데 그리 심하지않네요. 누르고쓰는것도 편합니다. 무엇보다 청소가 잘되요. 기존 다른 무선과는 다르네요. 주변에 가격때문에 다이슨고민하는분들께 망설이지말고 구입하라고 추천했네요. 비싼가격이지만 그값어치하는거 같습니다. 흡입력 장난아니고 특히 이불, 베개 밀어보고 그 먼지나오는거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가격때문에 고민했었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청소기 구입할려고 알아보다가 v8가격이 많이 저렴해져서 구입했어요 받자마자 청소기 돌려봤는데 흡입력이 좋더라구요 흡입력 강하게하면 밧데리가 오래가지 못해서 아쉽네요 무게는 생각보다 무거운편은 아니였는데 그래도 오래 사용하면 팔이 아프긴 하네요 아직 몇번 사용하진 않았지만 대체척으로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